2016년 3월 3일 목요일

애플, 고객지원 트위터 계정 개설... '고객 소통, 팁과 트릭 공유'

애플이 오늘 트위터에 @AppleSupprt 라는 고객지원용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애플은 이미 이전부터 @iTunes @AppStore @AppleMusic 등 여러 종류의 트위터 계정을 운영해 오고 있는데 주로 홍보를 위해 개설된 것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계정은 트위터를 통해 고객의 질문에 답변하고, 또 애플 제품에 대한 다양한 팁과 정보를 알려주는 목적을 가졌다고 합니다.

"팁과 트릭, 여러분이 정말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저희가 여기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그것도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AppleSupprt

오늘 그 첫 번째 팁으로 iOS의 '메모' 앱에서 체크리스트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계정이 만들어진지 3시간이 채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3만명 가까운 팔로워가 생겼네요. 고객의 질문 트윗도 아주 적극적으로 응대하고 있습니다.

트위터를 사용하시는 분은 새로운 트윗이 올라올 때마다 바로 소식 받아볼 수 있도록 팔로우해두시면 좋을 듯합니다.



참조
Twitter - @AppleSupport /via MacRumors

관련 글
• 애플 고객지원 사이트에 올라온 최신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하는 방법
• 애플, 애플케어 홈페이지 개편. '일부 국가를 시작으로 일주일 24시간 채팅 서비스'
• 애플, 유튜브에 공식 한국어 채널 오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from Back to the Mac http://ift.tt/1LBs9Zh
via IFT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