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8일 금요일

한화의 '클린업 메콩' 캠페인, 뉴욕페스티벌 광고제 금상 수상

한화그룹이 진행한 '클린업 메콩' 캠페인이 뉴욕페스티벌 광고제에서 '친환경 PR(Public Relation:Best Use/Environmental Effort)'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뉴욕페스티벌 광고제는 미국의 클리오 광고제, 프랑스 칸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는데요. 전세계 60개국에서 수천여 작품이 출품돼 경쟁을 거쳤습니다. 한화그룹의 '클린업 메콩'은 400여명의 전문가 심사를 거쳐 '친환경 PR'부문 금상을 비롯해..


from 레이니아 https://reinia.net/2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