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7일 수요일

수납 바구니 커버 만들기


  수납 바구니 커버 만들기





재봉을 하다보니 서랍에 넣을 게 있고 선반에 넣을 게 있고 바구니에 넣을 게 있더라구요~ ^^

특히 길게 세워야 편한 물건들이 있는데 아무리 빳빳한 솜으로 해도 힘을 못 받아서 천으로는 못 만들었어요..

그래서 플라스틱 통에 수납하고 커버를 만들어줬어요~ㅎ

쓰레기통을 활용했어요~ㅋㅋ

원단은 작년에 산 면이에요~

중간에 주름을 잡아주고요~

토숀레이스를 그 위에 박아줬어요~
양 끝은 묶을거라 여유분을 많이 주었어요~
그리고 옆선을 서로 맞대어 박으면 원통모양이 되요~

원통 모양을 위쪽은 통 속에 넣고 아래쪽은 통 밖에 걸쳐요~
그리고 레이스 끈을 묶어주면 된답니다~


끈을 꼭 묶었더니 흘러내리지도 않고 좋아요~ㅎ

완전 간단하죠~? ^^

물건을 넣어봤어요~ㅎ

제자리에 놓았어요~ ^^

그냥 플라스틱으로 있는 것보다는 나은 것 같아요~ㅎ

별거 아닌데 뿌듯해요~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from 사진과 이야기 http://ift.tt/1FPcGj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