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9일 화요일

데헷~ 나 토끼가 좋다옹!


  데헷~ 나 토끼가 좋다옹!





어느 평화롭던 저녁이었어요..

빼꼼~~

"저게 머다냥~ 토끼아니냥~~"


토끼와 재미나게 놀고 있는 초동이에요~


초동이가 신나게 놀고 있는데 갑자기 가을이가 날았어요~!!

토끼를 근처로 가져가니 흥분해서 책 위로 막 올라가요~ㅋ

초동이도 토끼를 따라갔어요~

가을이가 너무 강렬한 눈빛으로 쳐다보자 초동이가 주춤해요~ㅋ

결국 가을이가 달려들었어요~ㅎㅎ

가을이가 흥분해서 뛰어다니자 토끼를 초동이가 차지했어요~

"어디 가냐옹~? 나랑 놀자옹~"


"데헷~ 나 토끼가 좋다옹~~"


책상 밑에서 초동이를 지켜보는 가을이..

"아이~~ 씐나~~~!!"


"나도 놀고 싶은데..."

가을아 같이 가서 놀아~~

기다렸다는듯 뛰어들어 토끼를 잡으려 해요~ㅋㅋ

"어디가냥~ 이리오라냥~~"

초동이를 의식하며 토끼와 놀아요~

거의 공중부냥~ㅋ

"토끼는 내 친구다냥~ 나랑만 놀거다냥~"

에이~ 가을아~~ 다 같이 놀아야지~~ 그럼 못써~!

토끼를 혼자 차지하고픈 가을이...

"누나가 저렇게 흥분한거 첨 본다옹.."


흥분해서 또 뛰쳐나가고는 초동이가 토끼와 놀자 지켜봐요~ㅋ

"꺅~ 토끼야 너 너무 재밌다옹~~~"


개구락지 초동~ㅋ

지켜보다 슬그머니 들어와서는..

책상 위에서 또 지켜봐요~ㅋ

보든 말든 토끼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초동이~ㅎ

초동이가 너무 신나게 놀아서인지 적극적으로 나서지 못하고 밥 먹는척하며 곁눈질하는 가을이에요~ㅎ

토끼가 집으로 가는 바람에 여기까지 놀고 헤어졌어요~ ^^

토끼가 집으로 가는 시간은 낚싯대를 흔들던 남편이 팔이 아플 때랍니다~ㅋ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from 사진과 이야기 http://ift.tt/1JD7iC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