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2일 수요일

주방에 딱 어울리는 허리앞치마


  주방에 딱 어울리는 허리앞치마




요새 앞치마를 자주 하다보니 하나 갖고는 안 되겠더라구요~

빨면 할 게 없어서요~ㅋㅋㅋ

그래서 또 하나 만들었어요~ㅎㅎ

주방에 딱 어울리는 파인애플 커트지와 왠지 잘 어울리는 선인장 패턴의 린넨이에요~ㅎ

커트지와 앞치마의 세 면은 모두 두 번 접어 박았어요~

그리고 허리 밴드는 무지 린넨으로 했구요~

앞치마에 주름을 잡고~

커트지를 위에 붙이구요~

밴드로 감싸줬어요~

밴드 달 때 면테이프로 끈을 달아줬어요~

파인애플이라 그런지 여름느낌 물씬한 앞치마네요~ㅎㅎ



정말 주방에 잘 어울리겠죠~?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from 사진과 이야기 http://ift.tt/1HJU7w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