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5일 목요일

기어베스트에서 저렴하게 입문용 드론을 사보니..


아마존닷컴과 같은 글로벌 쇼핑몰에서 물건을 사는 직구족이 많아지고 있는 것은 다 아실겁니다.

그런데 해외배송이라는 부담도 갈수록 없어지면서 이제 쇼핑몰도 정말 국경이 무너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어베스트'( http://www.gearbest.com )라는 펀샵을 보고나니 드는 생각입니다.




품목은 정말 남자들이 좋아라 할 것들이 모여있는데요.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시작해서, 드론이나 무선R/C카 더 나아가 자동차에 관련된 악세사리나 자동차 관련 부품까지..

아마도 이 쇼핑몰을 남자분들이 보면 한동안 서핑을 할 수 밖에 없을 듯합니다.




알고보니 중국심천에 본사가 있는 쇼핑몰인데 가격대도 꽤 싼 편입니다. 

아무래도 중국에서 제조되는 디바이스나 제품들이 주를 이루니까 가능한 것이겠죠?


그런데 깜짝 놀란 포인트는 free shipping 이라는 것!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오는 배송일텐데 배송비가 없다는 것은 무척이나 신기하게 생각됩니다.



그리고 꽤 많은 세일즈프로모션으로 대폭 할인이 되고 있다는 점에서도 관심은 있으나 안사고 있는 놀거리 였다면 도전해보게 됩니다.

이번에 제가 질러본 것은 드론!


아들과 함께 부담없이 연습용으로 드론을 한번 해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기어베스트에서 가격대가 20달러~50달러까지 분포되어 있습니다.



주문하니 5일~7일 후에 도착하네요.

국제배송인데 생각보다 늦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배송비가 무료이니 오히려 빠르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제품은 HD급 카메라까지 달린 드론으로 스마트폰 어플 연동해서 스마트폰으로 사진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드론입니다.




드론을 ON 시킨 후 스마트폰에서 WiFi AP중 WiFiUFO라는 AP를 잡고 GX_UFO라는 앱을 다운받아 구동하면 됩니다.



일단 가격대를 감안할때 당연히 입문용 드론이기 때문에 이 드론으로 실제 촬영을 하기위한 용도로 활용하시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드론을 처음 경험하시는 경우라면 연습용으로 적당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단 HD카메라가 부착되어 있는데 귀엽죠?



호버링을 해보니 역시 정확한 조정이 쉽지는 않네요. 

그래도 조종기에서 우측상단버튼을 누르니 360도 회전도 되고, 여러가지로 연습용도로 좋다는 것을 알게되네요.


  

배터리는 이렇게 들어있구요.

크기가 큰 편은 아니라서 5분~10분 정도 구동이 가능한 정도입니다.

그런데 USB 충전젠더가 있어서 최근 많이 사용하는 보조배터리로도 충전을 하면 됩니다.



집에 어린 아들이 있다면 같이 장난감으로도 좋습니다. 실제로 바람을 이길 정도는 아니라서 조종하는 재미가 있네요.



자, 기어베스트에는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물건들이 많이 있는데요.

가격이 저렴한만큼 부담없이 연습용으로 활용할 만한 제품들을 고를 수 있습니다.

전 드론을 시도했는데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드론초보자들이 처음 경험하고 알아가기에 적합한 제품이네요~






from 거꾸로보는 백미러 http://ift.tt/1iGCGV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