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6일 화요일

자투리천 활용해서 핀쿠션 만들기


 

  자투리천 활용해서 핀쿠션 만들기




재봉을 시작하고 생초보 시절 핀쿠션을 만들었는데 낡아서 

이번에 자투리천을 활용하여 새로 만들었어요~


린넨 자투리 원단과..

15센티 정도 남았던 레이스를 활용했어요~

내추럴 린넨 조각이 남은게 있어서 이은 후 레이스를 달았어요~

하나 더 만들었는데요..

이것도 조각들을 이어서 패치했어요~ㅎ

이렇게요~

패치한 뒷모습이에요~ㅋ


창구멍을 남기고..

박은 모습이에요~


그리고 창구멍으로 솜을 집어 넣어요~


창구멍을 공그르기로 막아요~

손바느질을 별로 안 좋아하고 특히 공그르기는 더 싫어하지만 어쩔 수 없어요~ㅋ

창구멍을 막고 나니 왠지 허전해서..

단추를 하나 달았어요~ ^^

핀쿠션 2개 완성입니다~~ ^^

하나는 시침핀 전용이고 하나는 바늘 전용이에요~ ^^





핀쿠션 하나 바꿨는데도 재봉하는데 기분이 새롭더라구요~ㅎㅎ


재봉을 하다 보니 자투리천이 점점 늘어나는데요..

자투리천도 활용하고 필요한 것도 만들고 일석이조에요~~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from 사진과 이야기 http://ift.tt/20reJ5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