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2일 화요일

거즈 머플러 만들기


 

  거즈 머플러 / 거즈 스카프 만들기




이중 거즈 원단으로 머플러를 만들었어요~

한 쪽면은 큰 체크..

한 쪽면은 잔 체크 무늬에요~ㅎ

한 마를 길게 잘라서 가운데를 쌈솔로 연결했어요~

양쪽 사이드는 인터록으로 처리했구요~

양쪽 끝은 셀비지(천의 양쪽 가장자리)를 자르지 않고 그대로 사용했어요~

가운데만 잇고 나니 거즈 머플러가 간단하게 완성이 되었어요~ㅎ


이중 거즈라 무늬가 달라서 하나의 머플러로 두 가지 효과를 낼 수 있어요~ㅋ

워싱해서 일부러 주름지게 만들었어요~

자연스러운 주름이 더 멋스러운 것 같아요~ ^^



얼마 전 만든 후드 가디건과 매치하니 딱 어울려요~ㅎ


봄에는 울이나 모직 목도리는 너무 더워서 거즈나 얇은 면이 좋더라구요~

저는 특히 봄에도 목을 감싸야 춥지 않은 저질 체력이라서요...ㅋ

봄이 오니 화사한 머플러도 좋겠지만 

이건 무난하니 아무 옷에나 어울려서 좋답니다~ㅎ

거즈는 부드럽고 가벼워서 방한용이 아니라 멋내기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원단인 것 같아요~ ^^

집에 있는 거즈원단들 찾아서 또 만들어봐야겠어요~ㅎ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 신청하는 방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from 사진과 이야기 http://ift.tt/1LF0p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