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8일 월요일

골든티켓을 찾아서! 여의도 불꽃축제를 더 편하게, 더 즐겁게!


  불꽃놀이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이제 코앞인데요. 매년 꼬박꼬박 다니는 불꽃축제지만, 주변을 둘러보면 사람이 많고 북적여 쉽사리 발길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분이 많습니다.


  저도 처음엔 편하게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와야겠다 하지만, 좋은 사진을 찍으려고 좀 더 욕심내다 보면 어느새 인파에 섞여서 사람과 전쟁 아닌 전쟁을 치를 때가 많습니다.


  그럴 땐 역시 골든 티켓이겠죠.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더 편하고, 더 즐겁게 볼 기회. 골든 티켓에 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골든티켓을 찾아서

  골든티켓을 소개해드리는 건 사실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골든티켓 이벤트를 소개했는데요.


  링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년 다양한 컨셉의 안내를 보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한화그룹에서 다양한 TV CF를 제작하고, 기본적인 퀄리티가 뛰어난 걸 알지만, 불꽃축제 소개는 각별합니다.




  올해는 다양한 더빙 영상의 선두주자인 먹짱! 권혁수가 나와 '권혁수의 불꽃극장'을 연출했습니다. 제가 설명해 드리는 것보다 영상을 한 번 보시는 게 좋겠죠. 약 2분 남짓한 시간이 쏜살같이 사라지는 시간 삭제 마법(?!)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어떤 영상을 패러디했는지 세기도 버거울 정도인데요. 영상을 꼼꼼히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올해의 골든 티켓은 다른 해와 조금 다른 걸 알 수 있습니다.




  로맨틱, 패밀리, 피크닉, 판타스틱 골든 티켓. 무려 네 가지의 골든 티켓이 등장했는데요. 이 티켓들은 뭐고, 어떻게 구할 수 있는 걸까요!?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 골든티켓 이벤트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골든 티켓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니 이제 시간이 그리 오래 남지 않았네요.




  이벤트는 간단합니다. 응모하고 싶은 골든 티켓을 선택하고 SNS로 로그인한 다음,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초대장을 열어보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골든 티켓을 선택했는데요. 어디... 저는 골든 티켓을 뽑을 수 있을까요?




  결과는 역시 꽝. 하지만 너무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회는 하루에 한 계정당 20회씩 주어지거든요. 3개의 SNS로 로그인할 수 있으니 하루에 도전할 기회는 60회입니다.




  부푼 기대를 안고 20회에 도전했지만, 오늘은 모든 기회를 소진하고 말았습니다. 아쉽지만 할 수 없죠. 다른 계정을 등록해 60회에 도전하거나 내일을 기약할 수밖에요. 이벤트가 끝나는 날까지 매일매일 진행 중이니 기회는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다른 분께서도 많이 도전하고 계셔서 그런지 조금씩 조금씩 골든 티켓 수량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제가 처음에 봤을 땐 900개가 넘었는데, 이제는 800개 아래를 바라보고 있네요.


  남은 기간 열심히 불살라봐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번에 소개된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 골든 티켓 자리는 모두 내로라하는 불꽃의 명당입니다. 이런 멋진 티켓을 이벤트 참여만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건 정말 멋진 것 같네요.




  골든 티켓만 있으면 불꽃과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불꽃을 편하고 즐겁게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올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다리고 계신다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이벤트입니다.


  더 늦기 전에 더 좋은 자리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간단히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저희는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에서 만나요. 그럼 지금까지 레이니아였습니다.:)



참고 링크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 홈페이지





from 레이니아 http://reinia.net/2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