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0일 수요일

[웃긴 영상] 짓는 모습이 귀여운 강아지 / 개들이 혼날 때 공통적인 반응

유튜브에서 본 강아지들의 귀여온 모습인데요~

아 진짜 혼자 보다가 빵빵 터졌어요 ㅎㅎ 진짜 귀여워요 ㅎ











이 녀석은 주인이 요구하는대로 짖느데 진짜 귀여워요 ㅎㅎ


어쩜 이리도 말을 잘 알아들을까 ㅎㅎ
























그리고 강아지들이 혼날 때 ㅎㅎ 아 진짜 빵 터졌어요.


특히나 첫번째 영상보면 혼나는 것을 알고 정말 천천히 최대한 천천히 걸어오잖아요.


우리집 강아지도 그래요 ㅎㅎㅎㅎㅎ




중간에 까만색 개가 이빨을 드러내보이는데, 이는 위협을 가하는 게 아니고 (이빨은 드러내지만 꼬리는 그대로있으니) 민망해하는 모습이예요.


저런 모습은 흔히 사람들이 웃는 모습을 흉내내는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모르는 사람이보면 이빨 드러내서 위협 가한다고 생각하겠지만 실제로는 아니라고 하네요


.


암튼, 진짜 강쥐들 사고치면 대부분이 주인들이 교정이 되게끔 혼내는데 강쥐들 반응이 진짜 귀여워요 ㅎㅎ


저는 이 영상보고 배 잡고 뒹굴었어요 ㅎㅎㅎㅎ







영상 보시고 많이 웃으세요~ ^0^ with Happy Virus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from Alice with lovely days http://ift.tt/1wyWU9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