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3일 수요일

남자 트렁크 팬티 만들기


  남자 트렁크 팬티 만들기





남편 트렁크 팬티를 만들려고 팬티를 안 샀는데요..

미루다 이번에 드디어 만들었어요~ㅎㅎ

원단은 면 40수에요~

재단했어요~

젤 어려운 앞트임~ㅎ


하라는 대로 하니까 많이 어렵진 않아요~

샅부분과 옆선은 모두 쌈솔로 처리해요~


쌈솔이라 깔끔하고 튼튼해요~



밑단은 두 번 접어박아요~

라벨 달고 고무줄 넣었더니 그럴듯해요~ㅎㅎ


이건 남편 착샷을 찍기 좀 그래서 여자 마네킹에 대봤어요~ㅋㅋ

남편이 아주 맘에 들어해요~ 산 것 같다며~ㅋㅋ

옆트임을 안 했더니 불편하대서 수선해줬어요~

만들때보다 수선이 더 힘들더라구요~ㅎ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from 사진과 이야기 http://ift.tt/1RG2Ww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