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5일 월요일

빅백 만들기


  빅백 만들기




여행갈 때 쓰려고 빅백을 만들었어요~ㅎ

그런데 고양이가 있어서 여행을 잘 안 가는게 함정..ㅋㅋㅋ 

린넨 커트지와 무지를 준비했어요~

퀼팅솜도 붙이구요~

안감은 무지로 했어요~

겉감은 커트지와 무지를 배색했구요~

안감과 겉감을 잇고 창구멍으로 뒤집는 중이에요~ㅋ

지퍼는 날개지퍼를 만들었어요~

지퍼는 이렇게 달아주고요~

끈을 원래는 이렇게 달고 싶었어요~

그런데 시뮬레이션을 해보니 맸을 때 가방이 다 찌그러지더라구요.. ㅡ.ㅡ

그래서 그냥 숄더끈을 달았어요~ㅎ

소품은 라벨이 생명이죠~ㅋ

매면 이 정도 크기에요~



저 멀리 초동이가 사진의 완성도를 높여주는군요~ㅋㅋ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from 사진과 이야기 http://ift.tt/1JQIeY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