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3일 목요일

보자기 카드 : 예쁜 청첩장 무료 샘플로 확인하자.


저희 집에 경사가 있어서 ㅎㅎㅎ 청첩장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보자기 카드를 많이들 이용하는 것 같아서 샘플을 신청해봤어요. 청첩장은 집 근처에서 주문한다면야 직접 방문해서 샘플도 보고 할 수 있겠지만 인터넷상에서 주문한다면 그런 게 불편하잖아요. 그래도 요즘은 이렇게 무료샘플을 신청하면 이렇게 보내준다고 해서 신청해서 무료샘플을 받았어요.

일단 장점이라면 무료샘플 받는데 굳이 회원가입 NO, 개인정보 마케팅활용 NO, 배송비 NO, 모바일신청 OK

이 4가지가 장점이었어요.





예쁜 청첩장 무료샘플 신청 http://me2.do/FtVvoBpi



둘다 직장 다니다보니 주말에나 겨우 시간이 나는데, 그 주말 조차도 요즘은 집 고치고 수리하느라 정신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대신 청첩장 신청해봤어요.

무료샘플 신청하는데 생각보다 간단.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요즘 계속 장말인지라 혹시나 샘플이 도착하는 과정에서 비에 많이 젖는 것은 아닐까 싶었는데 말끔하게 잘 도착했어요.

크라프트 재질같은 상자에 청첩장 샘플과, 감사장 샘플이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청첩장을 만드는 데 있어서 필요한 팁이 설명되어있는 종이도 함께 들어있었고요.








감사장이라는 게 있는지 몰랐네요? ^^;;;

그러고보면 결혼식에 들러주신 분들과,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서 결혼식에 참여하지 못하고 마음만 보태주신 분들에게도 무사히 결혼식 잘 치뤘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 맞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1로 직접 방문해서 마음을 전하면 좋겠지만, 먹고 살기 바쁘다는 이유로 그게 쉽지많은 않다는 것이 현실이잖아요.

그 고마운 마음을 담아서 보내는 감사장에 대해서도 챙길 수 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실제로 받아본 샘플은 약 20여종 입니다.

그런데 그 이상의 샘플디자인들이 더 보유하고 있었어요. 직접 세보지는 않았지는, 가볍게 100종은 넘는 듯 했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받아본 샘플을 꼼꼼히 살펴보고 그 외이 디자인은 이렇게라도 보고 원하는 디자인을 찾아나가면 될 것 같더라고요.








같이 보내준 설명서에는 이렇게 보자기 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더라고요.

여러가지 다양한 형태의 할인쿠폰이 존재해서 자신에게 필요로 하는 것을 골라서 사용하면 되겠다 싶었어요.








청첩장은 그냥, 여느 샘플에 나오는 구문 그대로 보내면 될 거라 생각했는데, 각 구문의 위치와 내용이 상황에 맞게 바꿀 수 있도록 설명이 잘 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밑에는 청첩장에 필요로 하는 정보를 넣어야 하느냐 말아야 하느냐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팁을 잘 안내하고 있었어요.







몇가지 샘플을 직접 봅시다~!








 

★ 제 동생이 이거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걸로 청첩장 만들기로 했어요 ㅎㅎ

 

 

 









직접 받은 여러 샘플을 직접 확인해봤는데 귀여운 것도, 예쁜 것도 실용적인 것도 있었어요.

미리 달력을 표시해서 알려준다든지 귀여운 전통혼례의 그림이 그려져 있기도 하고, 두 사람의 스케치가 있기도 하고, 예쁜 그림들이 있기도 하고.

정말 종류도 다양하고 각 각의 청첩자이 가지는 매력이 있었어요


각 샘플마다 장점도 있고 사람마다 선호하는 게 있으니 예비신랑, 신부 둘이서 의견교환하면서 마음에 드는 청첩장을 고르면 될 것 같아요. 아니면 이 외에도 다른 디자인은 보자기 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체크해가면서 봐도 좋을 것 같고요.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from Alice with lovely days http://ift.tt/1HWpm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