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6일 일요일

썸머스 이브 페미닌 클렌징와입스(모든피부용) 리뷰




그날이면 누구나 신경쓰이는, 이유야 다양하겠지만, 다양한 이유 중 하나는 도움을 받을 수 있게끔 썸머스 이브에서 클렌징 와입스를 출시했습니다. 사실 언제 출시한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1회용으로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휴대하고 다니기에도 편리하더라고요. 완전 THANKS A LOT!


일반 휴지로는 아쉬운 점이 많아서 물티슈를 사용하기도 했지만, 일단 썸머스 이브 페미닌 클렌징와입스를 사용하고나니 물티슈 저리가.. 이렇게 됨. 향이 진짜 좋아요~!






썸머스 이브 페미닌 클렌징와입스(모든피부용) 리뷰





제조일자가 적혀있네요,

EXP는 유통기한이고 MFD는 제조일자입니다.

참고하세요~








본품은 한 상자에 총 16개 들어있습니다.

한 상자가 크지는 않은 편이고요, 여성들의 한 손에도 쉽게 들어올 정도로 적당한 크기입니다.

개별 포장으로 총 16개 포함되어있어서 휴대가 편리해요.


16개개 한 상자인 경우 정가로는 8천원

현재 할인 중이니 대충 6천원대에 구입이 가능해요.









개별 포장이나 전체 상자에나 <Normal Skin>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이 제품은 모든 피부용이예요.

특정하게 피부에 문제가 없다면 이 제품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장시간 외출하거나 특히나 운동후에도 이 제품은 빛을 발하더라고요. 위생적으로 사용하기에 편리했어요.








개별 포장 자체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여러개 파우치에 넣어도 파우치가 뚱뚱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휴대하고 다니기가 편리했어요. 쉽게 터지거나 찢어지는 재질의 종이가 아니었기 때문에 안심이 되었고요.







사용후기 : 썸머스 이브 페미닌 클렌징와입스(모든피부용) 리뷰





개별 포장이 단순한 종이 포장이라기보다는 코팅된 종이여서 잘 안찢어지려나? 싶었는데, 예상과는 달리 엄청 쉽게 잘 찢어졌어요. 겉의 종이가 코팅된 종이이기 때문에 물에 쉽게 젖지는 않으면서 필요할 때 쉽게 잘 찢어지더라고요.








이런 티슈의 핵심은 촉촉하게 내용물이 들어있어야 하는데요, 절대로 마르면 안되겠죠.

일단 한장을 꺼내면서 느끼는 점은 생각외로 넉넉하게 내용물에 티슈가 잘 적셔져 있었고요, 펼치는 과정에서 약간 거품이 일어나는 듯 하다가 금방 사라집니다. 


향이 정말 좋아요. 장미향인데 진한 생장미 향이라기보다는 은은하게 펼쳐지면서 상쾌한 기분을 만들어지는 시트러스 계열이 섞인 장미향이었어요. 향이 진하지는 않기에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지는 않았어요.



실제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정말 부드러운 사용감이었어요.

그냥 물티슈는 물이 있기 때문에 피부와의 말찰이 적긴 하지만, 아예 없다고는 할 수는 없었는데 그에 반해서 썸머스 이브 페미닌 클렌징와입스는 아예 마찰감이 없더라고요. 그렇게 부드럽게 닦이면서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서 무척 좋았어요.








장점 & 단점 : 썸머스 이브 페미닌 클렌징와입스(모든피부용) 리뷰


<장점>

1. 일반 물티슈와는 다른 부드러운 사용감, 깔끔한 마무리

2. 시트러스 계열과 함쳐진 가벼운 장미향

3. 휴대가 편리하다.

4. 개별 포장의 재질이 쉽게 물에 젖지 않으면서도 필요할 떄 쉽게 찢을 수 있다.


<단점>

1. 대용량 제품이 있으면 좋을 듯. 현대 16개가 제일 많은 용량의 제품

2. 향을 선택할 수 있으면 더 좋겠다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from Alice with lovely days http://ift.tt/1NbMW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