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9일 수요일

롯데 월드콘 허니 유자콘 Honey Yuja 리뷰

지금 저희 집 냉장고에 롯데 월드콘 허니 유자콘으로 가득 차 있습죠.

더운 여름에 아이스크림만큼 반가운게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고마운 존재예요 ㅎㅎ

그냥 월드콘이 아니라 허니 유자콘이라고 해서 유자도 넣고 꿀도 넣었다는 이 녀석.

원래 월드콘은 맛있으니까, 믿고 먹기는 하는데, 요즘의 유행을 충실히 따르는 허니 유자라는 새로운 맛은 어떨지 궁금하긴 했어요.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롯데 월드콘 허니 유자콘 먹고 있음)






오리지날 월드콘과 모양에서는 차이가 없어요.

노란색 디자인이 살짝 상큼해 보인다는 게 다른 점.








정가 가격은 1,200원

뭐, 요즘은 아이스크림 할인 많이 하니까 이 보다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할 경우가 더 많죠.


허니유자시럽이 들어가있는데, 전체의 11% 그런데 이 정도가 적은 양이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꿀도 들어있네요 ㅎㅎ 그래서 단맛이 더 느껴지긴 했던건가?


일단 이 허니유자시럽 덕분에 한입 베어물면 유자의 맛이 꽤나 많이 느껴집니다.

그렇다고 아이스크림 본연의 부드러운 맛이 사라졌느냐? 또 그렇지는 않아요.

배합을 참 잘했다고 느껴졌던 게, 기존의 월드콘 아이스크림이 가졌던 부드러운 크림맛과 더불어서 유자맛이 나거든요.








일단 겉보기에는 꿀이 보이고요, 계속 먹다보면 아이스크림 곳곳에 유자시럽을 만날 수 있어요.

처음에 겉에만 유자와 꿀을 발라놓았는 줄 알았는데 속에도 유자시럽은 계속 있더라고요.


월드콘의 마지막 매력은 초코죠?

원뿔모양의 과자에 잘 둘러싸여있는 초코. 역시 그대로 있습니다.


기존의 월드콘보다는 느끼한 맛이 덜한 것은 사실입니다.

유자는 그냥 달지도 그냥 쓰지도 않은 독특한 과일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유자시럽이 월드콘의 맛을 잡아주네요.

생각보다는 매력적이예요.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from Alice with lovely days http://ift.tt/1Kww2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