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7일 일요일

부산 서면, 웰킨두피센터 : 두피를 튼튼하게, 그리고 모발은 건강하게 관리

건강을 이루는 한 요소이자 동안을 결정하는 한 요소인 두피와 모발.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걱정하고 관심도 많죠. 저도 만만치 않게 관심이 많아요. 저희 아버지가 대... 머.......리 ㅠ0ㅠ 여성에게는 대머리가 없다지만, 저 또한 그 유전자를 고이 받았기에, 태어날 적부터 매우 얇은 머리카락에 적은 숱. 뭐, 걱정이 전혀 안되는 기본적인 상태는 아닙니다만, 그렇다고 두피는 제 눈으로 대충이라도 볼 수가 없으니 자연스레 방치되는 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한살이라도 젊을 때 관리해보자 싶어서, 웰킨 두피/탈모센터에 가서 체험관리를 받았어요. 그리고 이후 지속적인 관리를 하기 위해서 차후를 위한 상담도 받고, 관리프로그램을 계약도 했습죠.






<웰킨두피센터 서면점>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 47 인창빌딩

- 연락처 : 051-816-0400

- 공식홈페이지 : http://ift.tt/1h1Mlov

- 영업시간 : 평일10:00~21:00/ 공휴일, 국공휴일 휴무 /토요일10:00~19:00








서면에 위치한 웰킨 두피/탈모센터에 방문했습니다.

내부는 깔끔했고, 평일 오후에 갔는데, 마침 비가 많이 왔던 날이라서 여유롭게 관리 받을 수 있었어요.








두피 관리를 받기 전에 두피 상태에 대한 검사가 필수겠죠.

정밀 검사를 통해서 두피상태를 다시 점검하는데..... 왼쪽 위 사진이 제 두피예요. ㅠ0ㅠ 유분이.... 유분이!!!!!!

한 번의 스켈링으로 두피가 완벽하게 정상화 된다면 좋겠지만 그건 놀부심보겠죠?! 뭐든 그렇듯이 꾸준한 관리만이 정답이라는 것을 잘 알면서도 이런 헛된 상상을 ㅎㅎㅎ


원장님과의 상담을 통해서 앞으로 지속적으로 받을 두피관리는 "데톡스케어 II"관리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4개월 동안 관리를 받을 예정입니다. 두피의 과도한 유분과 각질로 인해서 새로 생성되는 모발이 거의 눈에 띄지 않는다는 큰 문제가 발견되었기에 ㅠ0ㅠ 앞으로 꾸준히 잘 관리받을 예정입니다.


이날 관리 받은 것은 두피파워스켈링...이었으나, 관리해주시는 담당 선생님께서 기본적인 두피파워스켈링에 제 두피에 필요한 관리를 추가해주셨다는 사실을 나중에 알게 되었어요 ^^;; 완전 감사했죠~!




<두피파워스켈링 과정>


웰커밍테라피  

소프트 스케일링 

오존살균스티머 

O2 스케일링 

릴렉싱 샴푸 

수렴토닉(두피진정효과) 

산소스프레이 

향균라이트 테라피(적외선) 






시작할 때 기분좋아지는 아로마 향을 맡으면서 가볍게 어깨근육과 목을 풀어주는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마사지가 전문은 아니어도 전체적인 피로도를 낮추는데에는 좋았어요. 








가르마를 하나하나 옮겨가면서 1차 스켈링을 합니다.

제 두피 상태가 요 스켈링 한 번가지고는 해결할 수 없는 과도한 각질과 유분으로 둘러쌓여있지만, 그래도 덕분에 전체 관리를 시작하는데 한층 부드러워진 기분이 들더라고요.








대갈외계인의 이 느낌?!

사실 관리 받으면서 두피가 좋아진다라는 즉각적인 것보다는 이 공간에서 무척 편하게 쉴 수 있다는 사실이 더 즐거웠습니다. 어차피 제 두피는 제 눈에 보이지도 않을 뿐더러. 제 두피 상태가 한 번 관리가 눈에 띄게 좋아질 그런 경우가 아닌지라, 꾸준한 관리 이후를 더 기대하기로 했어요. 하지만 이 관리를 받는 동안 제대로 쉬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공기가 강하게 나왓던 것 같은데, 그렇다고 아프고 하지는 않았어요

산소가 나오는 거라고만 들었는데, 사실 관리 받으면서 잠이 슬슬 오기도 했던터라 기억이 좀 가물가물하네요 ^^;;

분사되는 소리인 칙~ 소리가 들렸던 것 같아요~








샴푸하고 전체 관리하고 끝~

사실 관리는 대충 1시간은 넘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중간중간 잠 들었다가, 다시 눈 떳다가 그랬던터라 ^^;; 사실 기억이 가물가물하고요, 역시나 쉬고가기에 좋았고 그 동안 어깨와 목 근육도 풀고 두피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라서 더 좋았네요. ㅎ









모든 관리를 마치고 다음 관리 일정을 조율했습니다.

앞으로 4달동안은 집중적으로 두피를 정상화 시켜서 새로 자라나는 머리카락도 좀 보고 싶네요 ㅠ0ㅠ

꼼꼼하게 관리해주셔서 감사했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제 두피 걱정해주셔서 알려주셨던 생활속의 팁들도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from Alice with lovely days http://ift.tt/1FCumk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