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일 일요일

크리니크 뷰티클래스 : 스킨피트니스를 통해서 건강한 탄력있는 아름다움을 가져요! (스컬프트웨어 제품)



건강한 근육이 선사하는 탄력 by 크리니크


적당히 근육을 단련 시키면 건강해짐은 물론이고 혹시나 모를 일시적인 충격에도 대비가 가능하죠. 결국 안정적이고 훨씬 나은 삶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요소 중 하나가 자신에게 꼭 맞는 근력운동이라고 하는데요, 그와 마찬가지로 얼굴에 있는 근육들도 적당히 운동을 시켜줄 수만 있다면 훨씬 자연스러운 표정과 건강한 모습을 구성할 수있겠죠.


크리니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페이스라인 트레이너.

탄력과 또렷한 선을 살려줄 수 있도록 고심한 결과, 집에서도 스스로 간단하게 근육을 단련시켜줄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서울과 부산 이렇게 총 2군데서 진행한 크리니크의 뷰티클래스 "스킨피트니스 홈케어 뷰티클래스" 운 좋게 참여할 수 있었어요.








1. 피트니스 클래스 by 크리니크


이번 뷰티클래스는 단순히 설명 듣고 끝! 이렇지 않았고요, 직접 몸을 위한 피트니스 클래스와, 얼굴을 위한 페이스 피트니스 클래스 이렇게 2가지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래서 뷰티클래스가 진행되기 전에 참가자들은 운동할 수 있도록 편한 복장으로 갈아입었어요. 다 갈아입고 준비완료된 모습 촬영!


사실 서울에서는 피트니스 클래스를 "크로스핏"으로 진행했다고 해요. 엄청 걱정했죠. 크로스핏을 짧게 한다고 해도, 단시간내에 가장 강력하게 근력을 훈련시키는 방법이니, 이걸 따라갈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있었는데요, 부산에서는 "요가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ㅎㅎㅎ 다행이다 싶었죠.


최근에 아파서 요가수업을 거의 못 들었는데, 11월부터 다시 요가수업을 진행할 예정이었는데 PRE CLASS로 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요가 수업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면 요가타월 챙겨왔을텐데... 그게 아쉽아쉽








크리니크 요가매트.. 탐나더라고요, ㅎㅎㅎ

사실 요가매트가 매우 단단하다거나 두텁다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생각보다 굉장히 얇았고, 자꾸만 말리는 성향이 있긴 했지만 요가수업을 진행할 수록 바닥에 딱 밀착되어서 미끄러지지도 않고 지지 역할을 잘 해주더라고요.


한시간동안 요가수업을 꽉 채웠다기보다는 몸을 풀어줄 수 있는 동작들과 코어동작 4가지를 했습니다.

수업내내 열심히 따라했는데, 아쉬운 것은 공간이 너무 좁아서 ㅠ0ㅠ 그게 아쉬웠어요.


요가수업을 마치고 화장을 지웠어요.

뷰티클래스에서는 직접 마사지를 해보고 제품을 발라볼 예정이어서 화장도 깔끔하게 지웠습니다!









2. 크리니크에 대해서


요가수업을 마치고 뷰티클래스 장소로 이동했어요.

도착해보니 기본적인 제품들이 구비되어있었어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크리니크 소닉 마사지 트리트먼트 어플리케이션을 볼 수 있었고요, 그와 더불어서 스컬프트웨어 컨투어링 마사지 크림과 세럼도 볼 수 있었어요.








첫 시작은 크리니크에 대해서 알아가는 과정입니다.

크리니크에 대해서는 충분히 알고 있었지만, 이날 새롭게 알게 된 사실도 있었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크리니크가 타브랜드에 비하면 신제품 출시횟수가 적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이번 클래스를 통해서 그 이유를 알 수 있겠더라고요. 최소 7,200회의 테스트에서 한 번이라도 이상반응이 나타나면 전 과정을 다시 시작하기 때문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되는 횟수가 많지 않은 편이라고 하네요.








3. 스킨 피트니스 클래스 by 크리니크


설명해주시는 팀장님.. 성함은 까먹고 ^^;;

암튼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얼굴 근육이라는 것이 우리가 많이 사용하지만 단련시키는 과정은 거의 못하잖아요. 사실 시간과 경제적 상황이 여유롭다면 마사지 관리를 열심히 받기도 하겠지만 그것이 여의치 못할 때가 많아요. 그것을 대체할 수 있도록 고민해서 만든 이번 신제품 프로그램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았던 클래스예요.









신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클렌징할 때에도, 제품을 바르고 마사지 할 때에도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는 무척 반가웠습니다. 방수기능이 가능하기 때문에 클렌징 때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도 좋았고요.








스킨 피트니스 크림 마사지 마스크를 이용해서 직접 이 설명을 보면서 얼굴에 바르기도 했습니다. 바르는 과정을 통해서 어떻게 사용하면 가장 효과적인지에 대해서도 직접 느껴보고요. 그림에 나와있는 빨간색 동그라미를 따라서 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지만,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가벼운 마사지를 통해서 얼굴에 탄력을 부여할 수도 있고, 한 겨울에는 건조한 피부를 잡아줄 수 있어서 괜찮겠다 싶었어요.








마사지 크림 마스크를 줄여서 그냥 "마크마"라고 부릅니다.

마크마 크림의 질감은 전형적인 크림. 하지만 마사지 하기 좋도록 유분감이 많이 감돌기에, 한겨울에 건조해서 힘든 피부에게는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면서 부드럽고 촉촉하게 하기에 딱 좋겠다 싶었어요. 


자세히보면 (사진에는 표현이 안되었지만) 오팔빛이 감돌았어요. 참 예쁘더라고요.


마크마를 가지고 다 마사지 해준 후에 악건성이라면 남은 여분은 가볍게 두드려서 흡수를 시켜주고, 그 외의 다른 피부들은 자신의 피부상태를 보고 티슈로 가볍게 닦아주시면 됩니다.









직접 이렇게 시연을 해주셔서 저도 열심히 따라했어요.

개인저으로 목 마사지 하기에 무척 편해서 좋더라고요.










한번 충전해두면 3시간은 사용할 수 있고, 혹시나 버튼이 실수로 눌러지더라도 30초면 자동으로 꺼지기 때문에 충전이 안되서 사용 못하는 일은 없겠더라고요. 충전도 간편하고, 무엇보다도 클렌징 할 때 사용하는 브러쉬와 마사지할 때 사용하는 어플리케이터를 편하게 갈아끼울 수 있다는 점도 엄청난 장점.


개인적으로 전날 어떻게 지냈느냐에 따라서 다음날 얼굴이 붓곤 하는데, 붓기를 가라앉히는데에도 이 기기를 사용해주면 한결 낫더라고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센스나 크림도 이 기기를 통해서 발라주면 훨씬 더 균일하게 발립니다. 피부는 훨씬 자연스럽게 유연해지고요. 겉도는 느낌이 없게 만들어주어서 좋더라고요.









4. 입이 즐거운 케이터링


모든 수업이 끝난 후에 가볍게 케이터링을 즐겼어요.

이날 몸에 좋은 해독쥬스(클렌즈 쥬스)와 몸에 좋은 상큼한 샌드위치(진짜 대박 맛있음) 그리고 과일들이 제공되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으면서 다른 블로거들과 즐겁게 이야기 나누었어요.







이번 뷰티클래스를 통해서 사람이 가지고 있는 근육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었고요, 얼굴 근육 또한 잘 풀어주어야 한다는 사실을 또 한번 깨달았어요. 이제 겨울이 본격적으로 다가오니 피부가 건조해지고 두터워지면서 우리 스스로 적당한 자극을 몸에 줄 수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크리니크에서 출시한 제품은 물론이고 소닉 시스템 마사지 트리트먼트 어플리케이터를 적극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http://ift.tt/1nZiuv1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from Alice with lovely days http://ift.tt/1KPxO6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