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30일 토요일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리뷰 (킹콩세일 특별할인 중)




이렇게까지 대용량 크림을 본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보통 대용량 제품하면 업소용으로 일반인들은 쉽게 구매가 힘든 편이었는데, 이든 코스메틱에서는 대용량으로 판매하네요. 바디제품이 아닌 얼굴용으로 480ml입니다. 진짜 처음에 제품 받고 많이 놀랬어요. 크기가 엄청나서. 사두면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워터드롭 방식의 보습제는 이제는 놀라운 형태의 제품은 아닙니다. 타사 브랜드에서도 많이들 사용했던 방식이지만 그렇게 많이 회자될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이유는 뭐 다양하겠죠? 낯설어서 그럴 수도 있고, 아직까지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서 일수도 있겠죠. 10년 전인가 정말 오래전에 처음으로 이런 워터트롭 방식을 저는 처음 접하고 무척 신기햇던 기억이 나요.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리뷰




제가 받은 제품은 민감성/복합성/중.지성용 크림입니다.

이든에서 판매하는 워터드롭 수분크림은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하나는 제가 받은 제품이고 또 하나는 건성용을 위한 제품입니다. 


민감성이라고 해도 사실 워낙 종류가 다양해요. 피부장벽의 문제라든지, 일시적인 문제라든지, 혹은 수분감 손실로 인한 것이라든지, 민감이라는 결과가 나타나는데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기에, 이 제품이 어떤 민감성을 위한 제품인지는 상세하게 제품이 적혀있지 않아서 그게 좀 아쉽네요. 그래서 제가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제품 설명을 꼼꼼히 읽었습니다. 트러블성 민감성이라고 하는데 이것도 사실 정보가 많이 부족해요. 트러블성이라는 말 자체가 좀 광범위하잖아요;;; 설명이 좀 더 상세하면 참 좋을텐데.







너무 하애서 그런지.. 제 기술의 부족인지 크림의 모습이 정확하게 찍히지 않고 약간 날렸네요.

단렌즈 장착안하고 그냥 번들만 사용해서 그런걸까요..... 사실 기계가 아니라 제 기술 문제겠죠? ^^;;;


전형적인 하얀색 크림입니다.

제품 전성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실리콘 포함 기타 복합 폴리머들로 가득한 제품입니다. 우리가 그 동안 단순한 크림으로 알고 있다가 이제는 수면팩까지 제시되고 있잖아요. 그런 수면팩의 경우 일반 크림보다는 피부위에 층층이 제품을 바를 수 있도록 실리콘과 복합 폴리머 성분을 배함해서 출시합니다. 이 워터드롭 제품도 그런 제품이고요. 하지만 차이가 있다면, 일반 수면팩의 경우는 두텁게 발라주면 좋지만, (물론 피부상태나 제품의 질감등 기타등등 개인적으로 고려해서 두텁다는 그 기준을 정해야겠지만) 워터드롭은 그저 두텁게 바르면 안되고요, 열~~~심히 문질러주어야 한다는 것이 좀 다른 점이에요.


일반 수면팩과 비슷한 듯 하지만 이렇게 사용방법이 다른 가장 큰 이유는 제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문지를 수록 물방울이 형성되거든요.








사용후기 :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반투명의 크림이고요, 질척하거나 끈적이지 않는 제형입니다.

피부위에 바르면 가볍게 코팅되는 착시효과를 주는 듯 하지만 앞서 이야기한대로 바르면서 열심히 문지르셔야 합니다.







그렇게 열심히 문지르면 어느새 크림이 피부위에 반질반질하게 자리잡으면서 이렇게 피부위에 물을 뿌린 것 같은 물방울 효과를 주는데요, 이 물방울 효과 때문에 제품 이름이 워터드롭이라고 불리워지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런 현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고요. 분명 크림을 열심히 문질렀을 뿐인데, 방물방울 물방울이 생깁니다. 


다만, 이 제품을 바르실 때 주의하실 점은 이런 물방울이 생기는 와중에도 꾸준히 문질러주시고, 가능하면 소량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한 번에 많은 양을 사용하지만 남아있는 크림들이 물방울화 되지 못하고 피부에 그저 덧발려진 상태로만 있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소량 사용하시면서 양을 적당히 늘려가는 것을 추천하고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오랫동안 문지르는 것을 귀찮아하는 저는 정말 빠른 속도로 문지르는 편이예요 ^^;;


일단 제품 자체가 중/지성에 맞춰진 제품이기 때문에 강력한 보습력까지 기대하는 것은 말이 안됩니다. 중/지성피부는 건성피부처럼 유분이 부족한 피부가 절대 아니거든요. 그런 기본적인 피부에게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했다가는 유분이 과하게 발생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은 굳이 어렵지 않게 예측 가능하니까요. 그래서 중/지성용의 대부분의 크림은 적당한 보습과 더불어서 과하게 유분이 생성되지 않도록 조절해주는 것이 관건입니다. 이 제품은 그런 점에서는 제 기능을 하는 편이고요. 그래서 요즘같이 춥고 바람이 많이 부는 계절에는 개인적으로 건성용을 추천하는 편입니다. 

강력한 보습을 원한다면 중/지성용 제품이 아닌 건성용을 선택해야겠죠?


개인적으로 향은 저에게 별로네요. 제가 느끼기로는 플로럴 계열의 향인 것 같아요. 제가 꽃향을 좋아하지 않거든요 ^^;; (차茶를 마실 때에도 자스민 차는 좋아하지 않아요. 향이 너무 진해서;;;)  꽃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상관없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향이 오래 지속되는 편입니다.





장점 & 단점 :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


<장점>

1. 용량대비 가격이 저렴하다. 게다가 소셜커머스 킹콩세일에서 특별할인 판매중

http://ift.tt/20dptaM

2. 케이스가 플라스틱 소재여서 대용량 제품이기에 케이스 무게를 줄인 듯

3. 워터드롭 방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피부타입별로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



<단점>

1. 향이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나뉠 듯.

2. 대용량 제품 + 대용량 pot 타입이기에 장기간 사용하면서 위생관리는 따로 해주면 좋을 듯

3. 실리콘 계열에 과민한 반응을 보이는 피부라면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다.



소셜커머스 킹콩세일 : http://ift.tt/1m4wV56

킹콩세일 제품바로가기 : http://ift.tt/1m4wV5ad=&sub_cuid=

윌메이드코리아 : http://www.idunn.co.kr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from Alice with lovely days http://ift.tt/20dpt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