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5일 목요일

신나는 놀이~~


  신나는 놀이~~





가을이가 캣워크에 앉아 있었어요~

장난끼 발동한 남편이 리본끈을 휙~ 던지니 흥분하는 가을이~ㅋㅋ


가을인 확실히 낚싯대보다 끈을 더 좋아해요~ㅎㅎ

"지금 잡으러 간다냥~~"

"잡았다냥~ 헷~"

"어디가냥~?"


기회를 노리던 초동이가 기회를 잡았어요~ㅎ

ㅋㅋㅋ


리본을 물고 안 놔요~ㅎㅎ


초동이가 갖고 놀고 있으니 슬그머니 나타난 가을이가 밥 먹는척을 해요~ㅋ

"얍~!"

다시 낚아챈 초동이~ㅋ

돌아서 나가는 가을이..

그리고 지켜봐요~

열정적으로 노는 초동이~ㅎ


초동인 정말 재밌게 놀죠~? ^^



줄잡고 올라가는 초동이~ㅋㅋ

지켜보던 가을이에게 리본을 던졌어요~


의자 위에서 리본을 꼭 잡고 안 놔요~ㅋ

초동이가 앞에서 같이 놀려고 하자 물고 안 놔줘요~ㅋ


계속 시도하는 초동이~~ㅋ

"꺅~ 리본도 넘 재밌다옹~~!"

초동아.. 넌 안 재밌는 거 없고 안 맛있는거 없잖니...

다시 리본을 차지한 가을이~~ㅎ

가을이도 완전 신났어요~ㅋ

다시 의자 아래서 노리다가..

잡았어요~

그런데 계속해서 초동이가 끼어들자 가을인 포기하고 밖으로 나갔어요..

끈을 독차지한 초동이~

하지만 초동이의 바람대로 오래는 못 놀았어요~

왜냐면 리본을 흔들던 남편이 힘들어서요~ㅋ

초동아~~ 내일 또 놀자~~


오키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from 사진과 이야기 http://ift.tt/1BERMm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