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일 월요일

반팔 트레이닝복 만들기


  반팔 트레이닝복 만들기





지난 겨울 기모 원단으로 남편 트레이닝복을 만들었는데요~ㅎ

요새 마당에서 시멘트로 길을 만들 때 입으라고 반팔 트레이닝복을 만들었어요~ ^^

트레이닝복이 뭐 별건가요~ 라운드 티에 고무줄바지면 되죠~ㅋㅋ

시멘트 묻어도 티 안 나라고 회색으로 했어요~

원단은 싱글다이마루에요~



이렇게 바지를 만들고요~

반팔티를 만들었어요~

주머니도 달았어요~ㅎ


반팔티도 완성~

주머니에 접착식 와팬도 달아주었어요~ ^^



남편이 편하다고 바지 하나 더 만들어 달라고 해서 하나 더 만들었어요~

남편이 숫자 중 5를 좋아해서 전부 5에요~ㅋㅋ


남편의 착샷~ ^^

스판이라 완전 편하대요~~

근데 선세탁하고 만들었는데 이 원단은 빨면 빨수록 줄어드네요.. ㅡ.ㅡ;;

지난번 3단쭈리 원단으로 만든 제 롱티는 한 번 줄고는 담부턴 안 줄었거든요..

왜 그러는건지.. 아공..

역시 고수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from 사진과 이야기 http://ift.tt/1JfjX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