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6일 일요일

이탈리아의 건강간식, 미주라 쿠키 : 사과잼쿠키/ 초코잼 쿠키 리뷰 (글루텐 프리 쿠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에 출발한 미주라 쿠키

원래 이탈리라에서 판매하던 제품인데, 이제 정식 수업되어서 한국에서도 편리하게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주라 쿠키는 그냥 쿠키라기보다는 많은 이들의 선택을 존중하는 쿠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FIBEREXTRA  통밀로 만든 제품

MULTIGRAIN  밀, 귀리, 옥수수, 쌀등의 다양한 곡식을 이용해 만든 제품

IPOSALE  나트륨함유량이 적은 상품

VEGGIE  베지테리언과 비건을 위한 제품

DELIGHT  설탕을 빼고 만든 제품

FIRBERBIANCHE  식이섬유가 보다 강화 된 제품 

LIBERIDI  글루텐프리 제품

BASSO INDICE GLICEMICO  혈당지수가 낮게 측정되는 제품



총 8개 라인이 있는데, 각 선택에 따라서 취향껏 먹을 수 있더라고요.

제가 먹어본 제품은 글루텐 프리 제품이었습니다. 이 쿠키는 글루텐에 민감한 분들에게 먹기 편할 수 있도록 아예 글루텐을 제외하고 만든 쿠키거든요.








달달한 사과잼이 들어있는 (글루텐 프리) 쿠키입니다.

누구나 좋아할 만한 사과잼이 들어있다니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라고요.







부서져서 왔지만, 이 쿠키 자체가 단단한 쿠니는 아니었어요.

부드러운 쿠키였기 때문에 이렇게 부서질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안에 사과잼이 들어있는데, 먹어보니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고 달달한 쿠키였습니다.

맛있어서 한 입에 쏙.. 은 아니지만 여러번 나누어 먹었어요







맛있음!!!!








이것은 미주라 초코잼 쿠키입니다.

이 쿠키는 사과잼 쿠키와 달리 식감이 단단한 쿠기예요.







그래서 모양이 단단하게 유지되어 있었죠.









한입 베어물면 오도독 하면서 부서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그만큼 바삭하더라고요.







이것도 맛잇음 ㅎㅎㅎ


원래 쿠키 자체가 달달하니 맛이 좋지만 사람마다 필요로 하는 쿠키는 다르잖아요.

글루텐 프리의 경우는 글루텐 섭취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쿠키도 자연스레 섭취를 안하게되는데요, 그래도 쿠키를 즐기고 싶을 때에는 이렇게 취향저격된 쿠키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 ㅎㅎ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from Alice with lovely days http://ift.tt/1fwwl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