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3일 화요일

거기 내 자리거등~ 나오라냥~


  거기 내 자리거등~ 나오라냥~





며칠 전..

가을이가 테라스 테이블에 누워서 자고 있어요~


정말 편해보여요~ ^^

초동인 창밖을 구경하고 있네요~

자꾸 사진을 찍으니 못마땅한 표정으로 바라봐요~ㅋ

초동이는 창문 앞에 앉았어요~

괜히 민망한지 고개를 돌리는 초동이~ㅎ

그러다 초동이가 일어나서 낚시 의자로 갔어요~

초동이가 낚시 의자에 앉자 가을이가 벌떡 일어나요~ㅋ

편히 앉아 그루밍하는 초동이~

가을이가 다가온 줄도 모르고 그루밍 삼매경에 빠진 초동이~

초동이가 올려다보네요~ㅋ


"야~ 거기 내 자리거등~~ 나오라냥~"

"에...?"


"도망가야 하는거냐옹~?"


도망가야 하나 간보는 초동이~

괜찮다고 판단했는지 걍 그루밍하네요~ㅋ

그러자 가을이가 몸을 일으켰어요~

초동이도 놀래서 쳐다봐요~ㅎ


그제서야 의자에서 내려와 제 옆으로 붙었어요~ㅋ


낚시 의자에 자리잡는 가을이~

"불만있냐~?"

"아니 뭐.. 딱히..."

저를 보고는 눈뽀뽀 날리는 심술쟁이 가을이~ㅋ


"치사뿡이다옹~ 쳇~"


"방금 머라 했냥~?"


"암말도 안 했는디용~"


"꺄불지 마라냥~"


"웅.. 누나 너무한다옹.. 나도 거기 앉고 싶다옹.."


"아이고~ 내 신세야~~~"


"누가 내 말 좀 들어보소~ ㅜㅜ"


쫓겨난 슬픔을 몸으로 표현하는..

행위예술묘 초동슨생..

슬픔을 그루밍으로 승화~

가을인 그러든지 말든지 자려고 자세를 잡네요~ㅋ


"이 수모를 값고야 말테다옹~"


잘 자는 가을이~

"엄마~ 나 위로해주세욤~"


"근데 여기 시원하고 좋다옹~ 일루와서 내 옆에 누우라옹~"

테이블 아래 의자 위가 시원한가봐요~

입벌리고 떡실신했네요~ㅎ

가을아~ 지못미~ㅋㅋ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from 사진과 이야기 http://ift.tt/1Hdjk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