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3일 일요일

조선왕조실톡 출간했다! / 스페셜 선물 : 실톡 칼라 프린트 롤 화장지





▲ 메신저로 재현한 조선왕조실록, 역사교양 만화 [조선왕조실톡] 영상 / YOUTUB ▲



토요일날 반가운 택배를 받았습죠.

우연히 썰전을 통해서 알게 된 무적핑크의 웹툰

평소에 웹투은 사실 안봅니다만, 무적핑크를 알게 되고, 좋아하는 역사 이야기가 매우 흥미롭게 펼쳐지는 "톡"이라는 수단이 특이하더라고요. 게다가 마침 TV에서 툰드라쇼를 통해서 나오는 "조선왕조실톡"


원래 역사는 좋아해요. 시험치기는 싫지만 ㅡ,.ㅡ;;

외우는 것은 못해도 볼때마다 이렇구나, 저렇구나 하고 늘 많이 배우게 되는 게 역사더라고요.

조선왕조실록도 챙겨 읽어보곤 했지만, 이렇게 재미지게 구성하니 머리에 더욱 쏙쏙 들어오네요 ㅎㅎ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조선왕조실톡"의 1권 "조선 패밀리의 탄생"

이 책의 장점은 흥미롭고 재미지다는 점과 더불어서 "정사"와 "픽션"의 명확하게 집고 넘어가기 때문에,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부분을 원천봉쇄한다고 생각해요 그 덕분에 즐길 부분은 즐기고 알 부분은 알 수 있죠.


이번에 선착순으로 책 구매하면 실톡 칼라 프린트 롤 화장지를 1개 주는데 ㅎㅎ

저는 공감단으로 선정되어서 저 레어템한 화장지 롤은 10개씩이나 선물로 받았어요 ㅎ 대애~~~박!!









책 펴자마자 소~~~~오름!!!!!

무적핑크의 친필 싸인이 적혀있더라고요.

게다가 책 위에도 따로 제 이름을 버젓이 적어주심 ㅎㅎ 아 진짜 소~~~오~~~름!!!!!!!

이건 예상치 못한 어택!!!!








책은 실제로 제법 두껍습니다요.

응? 싶을 정도로 두껍지만, 이 책은 부담따윈 없어요.

기존 역사서가 이렇게 두꺼우면 부담스러웠겠죠. 하지만 이 책은 그냥 역사서가 아니니까.

무적핑크의 실톡책이니까!









결혼한 동생이 분가했는데, 이 녀석이 집에 잠시 들렀던 날 책 줌.

동생도 저 덕분에 조선왕조실톡 알게되어서 꽤나 관심 많았는데 이렇게 한권 날리니 마음이 뿌듯 ㅎㅎㅎ

인증샷 날려줌 ㅎㅎㅎ

개인정보를 위해 얼굴은 삭제해주는 센스!










구성은 이렇게 여백의 미를 자랑하면서 핵심적인 그림과 내용이 꽉~ 들어차있었습니다.

"톡"이라는 형태를 띄고 있어서 읽는 것은 순식간이지만 생각보다 역사적인 정보들은 오래 남아요.

이게 장점인 책.





<조선왕조실톡 출간 기념선물>




"조선왕조실톡"을 1권 구입하면 선착순으로 1개 주는 스페셜 롤 화장지.

이거 아까워서 사용해보겠나 싶을 정도예요 ㅠ0ㅠ









이거 화장실에서 일 보다가 하나하나 읽는다고 화장지 다 풀어볼 기세!

화장지에도 조선왕조실톡을 그대로 넘겨두었기 때문에 복습 가능.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from Alice with lovely days http://ift.tt/1KErvm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