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8일 일요일

많이 가까워진 가을이와 초동이


  많이 가까워진 가을이와 초동이





요새는 이렇게 가까이 누워서 자는 일이 많아졌어요~ ^^

주로 초동이가 가을이를 쫓아다니면서 자요~ㅎㅎ


"또 내 앞에서 잤냥..?"


"누나가 좋아서 그런 것 뿐이다옹~"

이틀 뒤..

이번엔 얼굴도 마주 보고 잤어요~ 흐흐~~

"자는게 왜 자꾸 깨우시냐옹~?"

"그러게 말이다냥~ 왜 그러시냥~?"

왜긴~~ 니네가 이뻐서 그러징~~~
사랑해

이젠 간식캔이 아니라 사료도 이렇게 같이 먹어요~ 꺄~~


"며칠 굶었냥~? 천천히 좀 먹어라~"

열심히 먹는 초동이~ㅋ

다음 날..

아직 자기 전인데 자려고 준비하길래 찍었어요~ㅎ

"엄만 제가 그케 이뽀요~~?"

암~ 이쁘고 말고~


"엄마 저는요~ 저는요~~~"

두말하면 잔소리징~~



하품하는 정수리~ㅋ



제가 너무 오래 앞에 있어나봐요..

일어나더니 방으로 들어가 잘 자리를 찾더라구요.. ㅡ.ㅡ


가을이가 자리 잡는 거 보고 또 근처로 가서 누우려고 가을이를 주시해요~ㅎㅎ

가을이가 저희한테 이쁨받고 간식 얻어먹으니 

초동이가 가을이를 따라하나봐요~

가만히 보면 가을이는 머리가 똘똘하고 초동인 관찰력이 뛰어나요~ ㅋㅋ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from 사진과 이야기 http://ift.tt/1CCXDUN